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대진대학교, 용인시 사회복지협의회 협정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5.27
조회수 : 506

대진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이민수)25일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성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방안을 협의해 왔으며, 그 결과로 향후 지속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하는 협정서를 체결하게 되었다.

협정서는 효율적인 공익업무 수행 및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사업 공동수행 등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현장실습 및 인턴 등 인재양성과 관련된 협력사업 지역소재 기업의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활동 수행 및 연구개발 협력 등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정성규 회장은 축사를 통해 용인특례시 지정과 함께 지역 사회복지업무에도 큰 변화가 예상되고 있어 협의회는 다양한 협력관계를 추구해 왔다.”,“양 기관의 협력활동이 향후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모멘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민수 본부장은 답사를 통해 대진대학교는 성실·경건·신념의 교훈 아래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적 가치 실현활동에 주력해왔다.”, “협약체결 이후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협력이 산학협력활동의 우수사례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사업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대진대학교-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협정체결 사진-2.jpg

 

대진대학교-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협정체결 사진-3.jp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