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종단소식

대순진리회 배경화면

새소식 대순진리회 새소식 입니다.

대진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직원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페이스북 트위터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7.16
조회수 : 676

 7일 오후 3시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본관 국제세미나실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직원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이 개최됐다.

대진대 직원장학회(회장 전범수)는 성적이 우수하고 인성이 바르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추천,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직원 133명이 기부한 금액은 3,263만 원이며, 이번 전달식에서 14명의 학생에게 각 1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임영문 총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이루어낸 학생들이 우리 사회의 또 다른 어려운 학생들을 도울 수 있는 희망의 견인차가 되어 있을 것이다”며, “학생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을 해주고 있는 직원장학회의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대진대학교가 발전을 거듭하여 명문사학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저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직원장학회 전범수 회장은 “직원장학회는 본교의 핵심가치인 학생 성공을 응원하며, 미래를 올바르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를 지원하고 육성하여 모교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장학금이 인생에 마중물이 되어 우수한 학생들이 배움을 포기하는 일 없이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진대 직원장학회는 2013년 3월 발족 이후 장학기금 누계액이 3억 원을 돌파했다.

 

사진.jpg

 

 

 

 

 

닫기